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GO] 피카츄 매우 잘나오는 장소 공유합니다.

IT 그리고 게임

by 동동주1123 2017. 1. 28. 22:09

본문

작년 속초에 3주내내 다니면서도 못잡았던 피카츄를 오늘 같은 장소에서 순식간에 3마리 잡았기에 장소를 공유 합니다.(피카츄의 쓸모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6시쯤 대한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나오면서 포켓몬을 실행해보니 한옥마을쪽에 벚꽃잎이 날리고 있길래 몬스터볼이나 충전할까 해서 지도를 넓혀 보니 근처에 꽤많은 포켓 스탑이 보였다.


(이건 집에화서 GPS 잡기전에 캡쳐한것)


위에 활성화된 포켓스탑이 SUBWAY에서 잡힌것이다 주유소 방향으로 걷다보면 총 6개의 포켓스탑이 걸린다. 활성화 된 바로 위쪽건 안잡힐경우 한국의 집 쪽으로 조금만 걸어가면 활성화 된다.

템을 먹으면서 가다가 한국의 집 앞에서 이상해꽃을 잡았다 ㅠㅠ 그것도 한방에.

이상해 꽃을 잡자마자 꽂혀서 남산한옥마을을 한바퀴 돌아 볼까 하고 올라갔다.

정문에서 포켓스탑 2개가 잡히고 
조금만 올라가면 아래 지도에서 아래쪽 한옥마을내의 붉은박스내의 포켓스탑이 잡히게 되는데
여기서 처음으로 피카츄를 영접하게 되었다.


더욱 놀라운건 처음 피카츄를 봤을때 2마리가 옹기종기 모여있었다 -_-;

(캡쳐를 했어야 했는데 흥분해서 ㅠㅠ)


두마리는 올라가자 마자 옹기종기 모여있어서 잡았고 

지도상에서 타임캡슐 있는곳까지 같다가 내려오면서 다시 한마리를 잡았다.
올라갔다 내려오는데 걸린시간은 10분이 채 안걸렸다.

주변에 숨어 있는 몬스터목록에는 계속 피카츄가 나와있고 
자주 빠르게 나타나는것 같았다. 
은근히 이근처에서 잡고계시는 분들 많더라는...

작년 속초 갔을때부터 피카츄는 쓸모 여부를 떠나서 꼭 잡고 싶었는데 
이렇게 잘나오는 장소가 있을줄이야 -_-;

피카츄를 꼭 잡아야겠다 라고 생각 하는 분들과 많이 잡아서 사탕모으실 분들도 추천.


PS. (장소추가) 보라매 공원, 과천 중앙공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