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권자와 대화중 "보수는 부폐해도 된다"는 바른당 주호영의원

투덜거리기

by 동동주1123 2017. 5. 28. 08:36

본문

지금 야당들 무슨 욕문자 폭탄인것 처럼 몰이 하더니 . 유권자 한분이 주호영에게 질문과 의견 문자 보내니 바른당 주호영의원이 문자로 답변을 했나 봅니다. 그걸 유권자 께서 공개 하셨네요

http://www.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337502


그 와중에 이게 우리나라 보수의 수준인가 싶은게 있어서 올려봅니다. 위의 링크 가시면 다른 문자 내용도 읽을수 있으며 아주 가관이네요 누가 정치가인지 모를정도로 국회의원 수준이 처참하군요.



주호영 曰 : 보수는 부패해도 도덕적인 진보 정권은 달라야 한다?



이게 무슨 개소리인지 모르겠네요. 누구도 부패한 자는 정치를 하면 안되는겁니다. 때되면 국민에게 무차별 문자 보내고 하나도 관심 없던 일에 마치 큰 관심 갖고 있었던 것처럼 사진 한방 박고 가는거 이해 합니다. 국회의원이 마냥 지역구만 신경쓸수 있는것도 아니라는것 이해가 되니까요.


그런데 그게 민주주의의 가치 , 그리고 보수라는 단어가 가진 것처럼 지켜야 할것을 지키기 위해서 요구되는 매우 높은 수준의 윤리의식과 도덕심. 


이걸 보수라서 부폐해도 된다?

이게 도대체 어느 교과서에 실려 있는 개소리 인가요?


저게 국민이 뽑아준 국회의원 입에서 나온 말이라는게 와~ 이런 ㅁㅊ 이란 소리 밖에 안나오네요.


바른정당은 당연히 이에대한 확인과 당의 공식 입장 필요하다면 당대표와 그에 준하는 인물이 제대로 국민에게 사과 해줄것을 요청 합니다. 


하지만 니들은 뭉개겠지. 오늘 아베가 현 UN 사무 총장에게서 위안부 합의 지지한다는 뉘앙스의 표현을 받아 냈다고 ㅈㄹ 하더라 이 양반들아. 느덜이 개판친거 빨리 대응 해야 하는데 또 발목 잡냐.


그리고 반드시 이명박 위장전입 24회 이거 먼저 사과해라. 느덜이 하도 별거 아니라고 해서 그런가 보다 하고 살았는데 이젠 사과 받아야 겠다


총리 인준 못하겠으면 빨리 인용불가 하고 말어 어차피 국민의당 인사다. 나라가 위중한 상황에 니들 밥그릇 챙기면서 궤변 늘어 놓지 말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