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죄와벌

투덜거리기

by 동동주1123 2006. 9. 19. 23:05

본문

누군가 만들어낸 가상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손을 떨어본 경험을 해본다는것은
굉장한 일이다.

더군다나 주위사람들이 누구나 인정하는 냉소적인 내가 ,
더욱이 책한권 읽는데 다른 사람에 비해 꽤많은 시간이 걸리는 내가
단 6시간만에 부들부들 떨면서 고전을 읽었다는건 그 자체만으로도 나에겐 충격이였다.

책을 읽는 동안  나는 주인공이 되어 어떻하면 그 커다란 죄악을 숨길지 어떻하면 이 미쳐 버릴듯한
죄책감에서 벗어날 것인지를 머리를 감싸고 괴로워 했다.

자신의 모든 것을 고백하는 순간 나 역시 그 고통에서 해방 되는 기분을 그대로 느낄 수 있었다.

주인공이 느끼는 카타를 시스를 공유한다는건 정말 멋진 경험이였다.

관련글 더보기